이케아 세일 내일부터 시작! 온라인에서 구입은?

이케아 세일 내일부터 시작! 온라인에서 구입은?


작년 우리나라에 들어온 이케아가 국내에서 첫 세일을 시작한다.

오픈했을 때 호기심 반으로 한번 방문을 해봤지만, 주변에 코스트코 광명점, 광명 롯데프리미어 아울렛이 함께 있어 교통이 매우 혼잡하여 평일에 다시 방문을 해야지 하고 좀처럼 방문을 해보질 못했는데 오늘 지인이 이케아가 세일을 한다고 하여 관심있게 좀 찾아보았다.





우선 이케아의 세일기간은 6월 12일부터 7월 12일까지 한달동안 진행된다. 이케아 패밀리로 가입된 회원은 하루 일찍 6월 11일에 멤버세일로 세일가격 구매가 가능하다. 세일 때 꼭 사고싶은 물건이 있다면, 조금 혼잡스러울지도 모르지만 미리 가입을 하고 멤버세일 때 구매를 하는 것도 좋겠다.

(회원가입은 무료다)


또한 세일에 포함되는 제품들은 이케아 홈페이지(http://www.ikea.com/ms/ko_KR/Local_homepage/2015sale.html)에서 미리 확인 할 수가 있다.




세일 제품들을 살펴보니 50%가까이 판매하는 제품도 있고 솔깃한 제품들도 있지만 인터넷, 블로그에서 유명한 제품들이 많이 빠진 것 같아서 재고 처리 느낌을 지울수는 없었다. 


그리고 내가 소식을 듣고 가장 궁금했었던 것! 바로 '온라인 쇼핑몰 구입이 가능할까?'

아쉽게도 이케아 광명점에서만 세일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홈페이지 아래에 이와 같이 적혀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끝으로 이케아 세일 소식을 듣고서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

요즘 국내에서 번지고 있는 '메르스' 때문에 국민들이 외출을 삼가하고 있는데.. 

이케아가 세일을 한다고 해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할까? (아마.. 할 것 같다..)

그로인해 사람들이 많이 몰리게 되어 혹시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까? 물론 두고봐야 하겠지만 가급적이면 조심하는 것이 좋으니 메르스가 걱정된다면 사람이 가장 몰리는 세일 초기에는 좀 자제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