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워드로 문서 번역 간단하게 실행하기
- 오피스/워드
- 2018. 4. 13. 18:05
문서를 번역해야 할 때 보통 구글 번역이나 파파고 번역등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MS 워드 자체에서도 60개 언어로 번역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그럼 지금부터 MS워드로 텍스트 번역을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명은 MS Word 2013 기준입니다)
전체 파일을 번역하는 방법
워드로 작성된 문서 전체를 번역할 수 있습니다.
1. 검토 탭의 언어 그룹에서 번역을 클릭합니다.
2. 문서번역을 클릭합니다. 선택한 번역 전 언어 및 번역 후 언어가 나열됩니다.
3. 문서 전체 번역 알림창이 나타나면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4. 번역된 문서가 새로운 브라우저에 나타났습니다.
어때요? 간단하죠? 유용하게 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