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2018 최신)
- 생활정보/생활정보
- 2018. 4. 27. 07:34
국내/외 항공사를 통해 비행기를 이용을 하다보면 '마일리지'가 쌓이게 되는데요. 아시다시피 이 마일리지는 쓰임새가 참 많습니다. 이코노미에서 비즈니스로 비행기 좌석을 업그레이드를 한다거나 초과수하물이 발생할 때 마일리지리를 사용한다거나 항공사 라운지를 이용할 때도 사용 할 수가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것이 바로 마일리지를 통한 보너스 항공권 발급으로 비행기를 탑승하는 것인데요. 오늘은 여러 항공사 중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항공 공제 마일리지 지역
국내 |
국내 취항도시 |
일본 |
일본 내 취항도시 |
중국 / 동북아시아 |
중국 내 취항도시 (홍콩 포함) / 블라디보스톡 / 울란바타르 / 이르쿠츠크 / 타이베이 |
동남아 / 괌 |
괌 / 나트랑 / 다낭 / 발리 덴파사르 / 마닐라 / 방콕 / 세부 / 싱가포르 / 양곤 / 자카르타 / 치앙마이 / 쿠알라룸푸르 / 팔라우 / 푸켓 / 프놈펜 / 하노이 / 호찌민 |
서남아시아 |
델리 / 말레 / 뭄바이 / 카트만두 / 콜롬보 / 타슈켄트 |
북미 |
미국 / 캐나다 내 취항도시 |
유럽 / 중동 / 아프리카 |
두바이 / 런던 / 로마 / 마드리드 / 모스크바 / 밀라노 / 바르셀로나 / 비엔나 / 상트페테르부르크 / 암스테르담 / 이스탄불 / 취리히 / 텔아비브 / 파리 / 프라하 / 프랑크푸르트 |
대양주 |
난디 / 브리즈번 / 시드니 / 오클랜드 |
대한항공 마일리지 공제표
구간 |
시즌 |
일반석 |
프레스티지석 |
일등석 |
|
한국내 국내선 |
평수기 |
10,000 | 12,000 | ||
성수기 |
15,000 | 18,000 | |||
한국 |
일본 / 중국 / 동북아 |
평수기 |
30,000 | 45,000 | 65,000 |
성수기 |
45,000 | 65,000 | 95,000 | ||
동남아 |
평수기 |
40,000 | 70,000 | 90,000 | |
성수기 |
60,000 | 105,000 | 135,000 | ||
서남아 |
평수기 |
50,000 | 90,000 | 115,000 | |
성수기 |
75,000 | 135,000 | 175,000 | ||
북미 / 대양주 / 유럽 |
평수기 |
70,000 | 125,000 | 160,000 | |
성수기 |
105,000 | 185,000 | 240,000 | ||
남미 |
평수기 |
100,000 | 180,000 | 220,000 | |
성수기 |
150,000 | 270,000 | 330,000 | ||
일본 |
중국 / 동북아 |
평수기 |
40,000 | 60,000 | 90,000 |
성수기 |
60,000 | 90,000 | 135,000 | ||
동남아 |
평수기 |
50,000 | 70,000 | 90,000 | |
성수기 |
75,000 | 105,000 | 135,000 | ||
서남아 |
평수기 |
60,000 | 90,000 | 115,000 | |
성수기 |
90,000 | 135,000 | 175,000 | ||
북미 / 대양주 / 유럽 |
평수기 |
70,000 | 125,000 | 160,000 | |
성수기 |
105,000 | 185,000 | 240,000 | ||
남미 |
평수기 |
100,000 | 180,000 | 220,000 | |
성수기 |
150,000 | 270,000 | 330,000 | ||
중국 |
동남아 |
평수기 |
50,000 | 70,000 | 90,000 |
성수기 |
75,000 | 105,000 | 135,000 | ||
서남아 |
평수기 |
60,000 | 90,000 | 115,000 | |
성수기 |
90,000 | 135,000 | 175,000 | ||
북미 / 대양주 / 유럽 |
평수기 |
70,000 | 125,000 | 160,000 | |
성수기 |
105,000 | 185,000 | 240,000 | ||
남미 |
평수기 |
100,000 | 180,000 | 220,000 | |
성수기 |
150,000 | 270,000 | 330,000 | ||
동남아 |
서남아 |
평수기 |
70,000 | 125,000 | 160,000 |
성수기 |
105,000 | 185,000 | 240,000 | ||
북미 / 대양주 / 유럽 |
평수기 |
85,000 | 150,000 | 190,000 | |
성수기 |
125,000 | 225,000 | 285,000 | ||
남미 |
평수기 |
110,000 | 195,000 | 240,000 | |
성수기 |
165,000 | 290,000 | 360,000 | ||
서남아 |
북미 / 대양주 / 유럽 |
평수기 |
95,000 | 170,000 | 210,000 |
성수기 |
140,000 | 255,000 | 315,000 | ||
남미 |
평수기 |
120,000 | 215,000 | 260,000 | |
성수기 |
180,000 | 320,000 | 390,000 | ||
대양주 |
북미 / 유럽 / 중동 |
평수기 |
110,000 | 195,000 | 240,000 |
성수기 |
165,000 | 290,000 | 360,000 | ||
북미 |
남미 * |
평수기 |
60,000 | 105,000 | 140,000 |
성수기 |
90,000 | 155,000 | 210,000 | ||
유럽 |
유럽 * |
평수기 |
25,000 | 45,000 | 60,000 |
성수기 |
37,500 | 67,500 | 90,000 | ||
서남아 |
서남아 * |
평수기 |
25,000 | 45,000 | 60,000 |
성수기 |
37,500 | 67,500 | 90,000 |
- 보너스 항공권 발권 시 공제 마일리지 외에 세금과 수수료 부과.
- 편도 보너스의 공제 마일리지는 왕복 공제 마일리지의 50%.
- 북미/남미, 유럽/유럽, 서남아/서남아 구간의 경우 인천을 경유한 여정은 사용이 제한되며, 직항편에만 적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