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N몰에서 N포인트로 구입한 돗자리 도착 & 포인트적립 방법

아직 니콘 유저들 사이에서 많이 알려져 있진 않지만 사진 커뮤니티 등 에서 조금씩 퍼져가며 입소문을 타고있는 N몰.
니콘유저라면 꼭 가봐야하는 N몰(
http://photo.nikon-image.co.kr)니콘이미징코리아의 포토사이트 속 포인트 몰이다.

포인트는 니콘 포토사이트 내에서 갤러리, 게시판,
로그인,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적립되며, 이 포인트로 N몰의 물건들을 구입을 할 수 있다. 배송비 또한 무료에 너무너무 좋지아니한가??


아! N몰의 상품들은 현금, 카드 등으로는 절대 살 수 없고 오직 포인트를 통해서만 구입 할 수 있다.

지금 포스팅을 하고있는 1월6일 현재에는 새로운 정책과 새단장 준비로 잠시 문을 닫고 있다.
제발 이 좋은 제도가 사라지질 않길 바라는 바이다.



나는 이 좋은 정보를 뒤늦게 알았기 때문에 300점을 겨우 채워 지난 12월 돗자리를 하나 주문을 했는데
드디어 오늘 도착을 하였다. (이제야 본론을...)

짠! 퇴근 후 집에서 만난 반가운 택배박스 생각보다 무게가 꽤 나가서 사실 다른게 온 줄 알았다.



야외에 가져가면 금방 때가 탈 것 같지만 그래도 공짜에 내가 좋아하는 니콘 로고가 붙어 마냥 예뻐보이는 니콘 돗자리.


펼쳤을 때 모습. 생각보다 꽤 컸다. 돗자리를 보니 빨리 날씨가 풀려서 야외로 나들이를 갔으면 하는 생각이 든다.

아무튼 공짜로 받은 상품인데 뭐 별로면 어떻겠는가..ㅎㅎ

올해에도 정책이 똑같다면, 소박하게 우산(700P)과 점퍼(3,000P)를 받아 보고 싶다.
(3700P를 모으려면, 로그인과 사진을 업로드를 약 246일간 하루도 빠짐없이 해야한다....)

뭐 이벤트도 있고, 운이 좋으면 베스트에 오를 수 도 있으니 너무 낙담하지말고 지금부터 로그인 하는 건 어떨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