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시크릿 상품 호텔 확인 방법

실시간 호텔 예약 사이트로 유명한 '아고다' 다들 알고 계시죠? 저 역시 여행을 갈 때 숙소 예약을 위해 자주 이용을 하는데요.


이곳에서는 특가상품 프로모션으로 '아고다 시크릿 상품'을 운영을 하고 있는데, 이 시크릿 상품은 할인된 가격으로 객실 예약을 할 수 있지만 예약이 완료되기 전까지 정확한 호텔 이름과 주소를 알 수가 없습니다.


물론 싸게 예약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래도 타지에서 내가 묵어야 할 곳을 사진이나 정확한 위치도 없이 선뜻 예약하기에는 조금 꺼려지는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고다 시크릿 상품에 나와 있는 호텔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아고다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http://www.agoda.com/ko-KR/)

그 다음 원하는 장소와 체크인, 체크아웃 날짜 그리고 숙박인원을 설정 한 후 '요금조회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조건에 맞는 숙소들을 정렬해주는데요. 이곳에서 검색결과 상단에 '특가상품'을 선택 한 후 "아고다 시크릿 상품"을 선택하여 줍니다.





그럼 내가 희망하는 날짜와 위치에서 프로모션을 진행중인 아고다 시크릿 상품들이 보여지는데요.

보시다시피 어디에 위치한 숙소(몇성급)이라고만 표기되어 있고 정확한 주소와 호텔명은 알 수가 없습니다.

그럼 상세 정보는 어떤 내용을 보여지는지 함께 보실까요?





상세정보 역시 해운대구에 있는 숙소 (4성급)이란 타이틀과 보여지는 지도에 표시된 숙박업소 중 하나라고만 표시되어 있고, 정확한 위치는 알 수가 없습니다.


그럼 이제 이 호텔이 어떤 호텔인지 알아봐야겠죠?

아고다 시크릿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별'과 '평점'을 유심히 봐주시길 바랍니다.



별 네개, 좋음 7+ / 90+ 이용후기라고 되어 있네요. 기억해두셨나요?



그럼 상세페이지 전체 화면을 다시 보도록 하겠습니다.


좌측에 보면 '인근 지역 숙소 표준요금'이 나타나 있는 걸 알 수가 있는데요. 

아고다 시크릿 상품과 가장 비슷한 호텔을 한번 찾아봅시다.


2번, 3번, 4번, 5번이 별이 4개고 그중 평점 7점대는 4번 호텔이 되겠네요.

4번 호텔을 선택해보겠습니다.





위 이미지 타이틀과 우측을 보면 별 4개, 평점이 7.4, 이용후기는 93건으로 평점 7+ / 후기 90+이 맞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가격 역시 63,227원으로 아까 아고다 시크릿으로 본 58,380원과 비교하였을 때 4,847원이 더 비싸졌네요.

만일 이 호텔이 마음에 든다면 당연히 '아고다 시크릿'으로 예약을 하셔야겠죠?


지금까지 아고다 시크릿 상품 호텔 확인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물론 정말 정말 우연의 일치로 두개 이상의 호텔이 같은 평점대와 이용후기를 갖고 있는 경우도 있으니 예약 전 잘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