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와이브로 해지하는 방법 총정리 (쇼 와이브로 해지법)



KT 와이브로 해지하는 방법 총정리

1년간의 KT 와이브로의 노예계약에서 드디어 벗어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으로 KT와이브로 공식사이트 와 네이버지식인 등을 열심히 훑어 본 결과.. 만만치 않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KT 와이브로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해지 방법을 보면 인터넷 해지는 불가능 하고 전화 또한 불가능하고 KT 지점을 방문해야 한다고

나와있습니다. 가입방법을 그렇게 많으면서 해지방법은 왜이렇게 적은거냐!!

상담원과의 통화끝에 집에서도 (혹은 직장에서도) 해지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냈고 드디어 성공하였습니다.

저처럼

를 하려고 들어오셨다면 제 경험을 살려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KT와이브로 해지방법
시작하기전에 우선 신분증과 팩스가 필요합니다.
  1. 쇼와이브로 고객센터 (080-000-1472) 로 전화를 겁니다.
  2. 0번을 눌러 상담원과 전화연결을 합니다.
  3. 와이브로를 해지한다고 말을 하고 개인정보 확인을 합니다.
  4. 약정이 남으셨다면 위약금에 대해서, 혹은 해지할시 불이익에 대하여 말을 합니다.
  5. "그냥 해지해주세요." 라고 말을 합니다.
  6. 그럼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하는데 팩스를 이용하겠다고 말을 합니다.
  7. 해지 양식을 받을 팩스번호를 불러주고 다시 보낼 팩스번호를 받습니다.
    제 경우에는 02 - 337- 3563 을 알려줬는데, 이건 바뀔수도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8. 희미하게 보내져온 양식에 이름, 연락처, ID를 적고 신분증 앞면과 함께 다시 팩스를 보냅니다.
  9. 팩스를 받았다는 전화를 받고 이제 이번달에 요금이 청구된다는 안내를 받고 해지를 끝냅니다.
    * 혹시 쿡 / 쇼 결합상품이나 네스팟 결합이 되신분들은 국번없이 100을 누르신후 결합 해제
    혹은 네스팟 해지를 먼저 하셔야 와이브로 해지가 가능하구요
    아니면 와이브로 고객센터에서 알려주고 자동으로 연결 해주니 너무 걱정은 하지마세요.


이제 해지가 되었습니다.
결제일에 남은 요금만 내면 우리는 이제 자유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KT의 악감정이 있거나 경쟁 회사 직원은 아니구요. 너무 해지하는 방법이 없어서 정보를 알리고자 올린거니
오해 마시길 바랍니다.

혹시나 양식이 필요하신 분이 계실까봐 파일 첨부하여 올리니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 받아가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